1. 아이스크림의 역사
아이스크림은 본질적으로 미국 음식 중 하나인 것처럼 보이지만 미국보다 적어도 한 세기는 더 오래되었습니다. 정확히 어디서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그것은 우유를 보존하는 방법으로 시작되었을지 모르지만 곧 쾌락이 지배적인 동기가 되었습니다. 일부 역사가들은 16세기 중반에 프랑스 궁정에 도착한 캐서린 메디치와 그녀의 피렌체 요리사에게 공로로 돌립니다. 과일 아이스가 곧 그곳에서 즐겨졌고, 17세기 초에 통치했던 찰스 1세는 "크림 아이스"를 제공한 최초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100년 후, 아이스크림은 영국 중산층 요리책의 기본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760년경 그녀의 책 'Compleat Confectioner'에서 나온 유명한 한나 글라스의 레시피가 있습니다.
2. 미국의 아이스크림 상업화
거의 같은 시기에 미국 식민지에서는 신문 광고에 아이스크림 판매가 실리게 되어 많은 시민들의 저녁 식사 때 자주 제공되었습니다. 미국이 아이스크림을 발명하지는 않앗지만 분명한 것은 아이스크림의 세련미와 상업적 발전에서 선구자 역할을 했었다는 것입니다. 현대의 냉동고 버전과 같이 한나 글라스의 아이스크림은 재료가 얼면서 재료를 계속 혼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밀도가 높고 거칠고 결정질이었습니다.
다른 초기 레시피에는 내부 그릇이 소금물에 있는 동안 흔들리거나 흔들릴 것을 요구했지만 이것은 불편하고 지저분한 일이었을 것입니다. 이 문제는 1846년에 그 고전적인 해결책을 얻었습니다. 당시 미국인인 낸시 존슨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수동식 냉동고를 발명했습니다. 2년 후 윌리엄 영이 특허를 취득한 이 디자인은 혼합물을 계속 움직이게 하기 위해 간단하고 꾸준한 기계적 동작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은 아이스크림을 균일하게 냉각하여 큰 얼음 결정의 성장을 방지하고 약간의 공기를 포함합니다. 두 번째 운명적인 발전은 1851년 볼티모어의 우유 상인 제이콤 푸셀이 잉여 우유를 아이스크림으로 냉동하여 최초의 대규모 제조업체가 되었을 때였습니다.
다음은 아이스크림의 발전에 있어 이정표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1874년에는 1930년대부터 존재했던 크림 인 소다를 대체했습니다. 90년대에는 아이스크림 소다의 일요일 판매를 금지하는 중서부 법률이 탄산음료를 사용하지 않는 합법적인 '선데'의 발명을 촉발했습니다. 1904년 세인트루이스 만국 박람회에서 한 아이스크림 상인이 그릇이 다 떨어져 근처 노점에서 파는 와퍼로 대체하여 세계 박람회 뿔 또 아이스크림 콘을 발명했습니다. 그리고 1919년에서 1924년 사이의 몇 년 동안 세 가지 불멸의 음식이 탄생했습니다. 초코렛 쉘로 덮힌 아이스크림인 에스키모 파이와 막대 아이스크림 굿 휴머 바, 그리고 , 레모네이드 막대 아이스크림인 팝시클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개발된 어떤 것도 이러한 냉동 참신함의 인기와 같진 않았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궁핍은 아이스크림에 대한 미국의 욕구를 자극한 것 같습니다. 전쟁이 끝나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할 것인지 물었을 때. 군인과 민간인 모두 아이스크림을 배불리 먹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1943년 3월 13일 뉴욕 타임즈는 영국에 주둔하고 있는 미국 비행사들이 자신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발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것의 제목은 "Flying Forteress Double as Ice-Cream Freezers" 였습니다. 공군은 커다란 캔에 준비된 아이스-크림 혼합물을 넣고 플라잉 포트리스(제2차 대전시 미군의 대형 폭격기 B-17의 별칭) 후방 포수 쪽에 고정합니다. 그 혼합물을 높은 고도에서 적진의 상공을 비행하면서 잘 흔든다움 얼려버립니다.
3. 미국의 1인당 아이스크림 소비량
이 나라의 1인당 아이스크림 소비량에 대한 역대 기록은 약 19리터 이상으로 1946년에 세워졌습니다. 그 이후로 셔빗과 아이스 밀크가 아이스크림의 점유율을 줄였으며 현재는 23리터 중 약 15리터 정도 차지합니다. 2차 세계 대전 후에는 집에 냉장시설, 테이크 아웃 및 드라이브 인 서비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도입되었습니다. 식품의 품질을 절충할 수 있는 유화제, 안정제 및 기타 첨가제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상품에 계층 구조가 발달시켰습니다. 제일 상위에는 전통적이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아이스크림이 있었고 하단에는 열등한 성분(예: 분유 고형분)으로 만든 저렴한 제품이 생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첨가제를 사용하고 공기를 주입합니다. 1960년대에는 다양하고 종종 기괴한 맛에 대한 열풍이 불었고 1970년대에는 가격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품질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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